CS CENTER

라돈 검출 TEST를 진행 결과


안녕하십니까.
최근 매체를 통해 이슈되고 있는 [음이온 기능 제품]의 라돈 방출 관련하여 당사의 공식 입장을 전달 드립니다.



[이슈사항]

문제가 된 침대의 경우 음이온 방출 증대를 위해 침대 커버에 음이온 파우더를 첨가 하였으며, 해당 음이온 파우더는 방사능 성분이 포함된 모나자
이트(희토류)로 밝혀지며, 음이온 기능이 적용된 생활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불안감이 커졌습니다. 그에 따라 음이온 기능이 있는 당사 드라이어
에 대한 안전성 문의가 늘어난 상황입니다.



[라돈 검사관련]

JMW제품 사용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고자 당사는 세스코 에어 공기질 측정기를 사용하여 라돈 검출 TEST를 진행하였습니다.



- 일반 실내(사무실)
- 드라이기와 측정기기 거리 15cm 이내
- 드라이기 전원ON, 풍속 최대단계에서 측정
- 측정시간 5시간
- 측정기기: 세스코에어 공기질 IOT측정기진행>

측정이미지.jpg


라돈 시험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라돈 농도에 대한 상태표.jpg 

라돈 검출 TEST 결과표.jpg




당사의 드라이기의 라돈 검출수치는 ‘1.0pCi/L 이하의 좋음 상태’ 로 정부의 공기질 관리법 권고 기준치를 넘지 않습니다.



[음이온 방출 방식]

문제가 되고 있는 음이온 발생방식은 전기전원, 열, 마찰 등의 행위가 없는 상태에서도 음이온이 발생되는 천연 발생방식으로, 해당 방식이 가능
한 것은 방사능이 방출되는 광물질에서만 가능합니다.


당사 제품에서 사용하고 있는 음이온 발생 방법은 매체에서 문제되고 있는 방식이 아니며, 아래와 같습니다.
1. 음이온 제너레이터 적용(부품삽입)을 통한 음이온 생성
2. 세라믹 코팅을 통한 원적외선 & 음이온 방출 (토르말린을 사용하지 않음)


문제가 되고 있는 방사능 물질인 모나자이트(희토류) 그리고 우라늄, 라듐, 세슘, 토륨, 이토륨 등의 물질을 사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매일 매일 사용해야 하는 드라이기, 이제 JMW 드라이어로 라돈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