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MOTION

인터넷 기사 | JMW, BLDC 드라이기'100만 대 판매 돌파' 기념 슈퍼 브랜드 위크 실시

88698_146179_119.jpg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제이엠더블유 (이하 JMW)가전 세계 최초로 선보인 ‘BLDC 모터 헤어드라이어’가 100만 대 누적 판매량을 기록,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단 2주간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JMW 슈퍼 브랜드 위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JMW 관계자는 “강력한 성능과 차별화된 디자인이 헤어디자이너는 물론, 일반 소비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원동력이었다. 특히 가장 먼저 ‘BLDC 모터 드라이기’를 개발해냈고오랜 경험을 통해 얻어진 노하우는 그 어떤 곳이 모방할 수 없는 JMW만의 자산이다“며, “이러한 JMW만의 역량이 담긴 일명 ‘항공 모터 드라이기’, ‘미용실 드라이기’로 불리는 제품을 올해 마지막 특별한 기회를 통해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이번 100만 대 돌파 기념 ‘JMW 슈퍼 브랜드 위크’는 11월 20일부터 12월 3일까지 G마켓, 11번가, GS샵에서 진행되며, JMW의 BLDC 모터 헤어드라이어 구매자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판매처별 할인•적립과 동시에 구매자 전원에게 식물성 오일 성분으로 아름답고 빛나는 머릿결을 선사하는 헤어 오일 ‘JMW 샤인플로우’ 본품 또는열이 골고루 전달되어 빠르게 탄력 있는 스타일링연출이 가능한‘JMW 열 전도 롤브러시’를 무조건 증정한다.

동시에 ‘대박 경품 찬스’가 주어진다.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드롱기 커피머신, 브라운 토스트기, JMW 미니고데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할 예정이며, 제품 사용 후 만족하지 못할 시 7일 이내에 100% 전액 환불까지 가능하다.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JMW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간단한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JMW의 BLDC 모터 헤어드라이어를 증정한다.

한편, JMW는 에어컨•항공기 등 정밀기기에 사용되는 BLDC 모터를 전 세계 최초 헤어드라이어에 접목한 기업으로 알려졌다. 2배 이상 강력한 바람, 미열 없는 완벽한 냉풍, 미세유해물질 차단 등 차별화 된 성능으로 이미용 시장의 드라이어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는 평이다.

JMW의 BLDC 모터 드라이기100만대 판매 돌파 기념 ‘슈퍼 브랜드 위크’의 자세한 내용은 G마켓, 11번가, GS샵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