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MOTION

인터넷 기사 | 30가지 바람의 커스터마이징…JMW, 프리미엄 헤어드라이기 '에어컬렉션' 출시

㈜제이엠더블유 (이하 JMW)가 어떠한 상황에서나, 어떠한 모발 상태에도 최적화된 바람과 온도를 설정할 수 있는 진정한 프리미엄 헤어드라이기 ‘에어컬렉션’ (Air Collection)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JMW 에어컬렉션’은 세분화된 풍속과 풍온을 직접 조정할 수 있는 사용자 중심의 신개념 디바이스다.

내장된 마이크로 프로세서 칩과 디지털 제어 시스템을 통해 6단계 풍속, 5단계 온도를 조합하여 총 30가지 바람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또한 상황 별 사용자가 가장 필요로 하는 최적화 된 5가지 바람을 기능화하였다. 아기를 위한 ‘베이비 모드’, 두피 케어를 위한 ‘스칼프 모드’, 손상을 최소화하는 ‘케어 모드’, 일반적인 건조 바람의 ‘드라이 모드’, 초강력 파워 건조의 ‘터보 모드’가 탑재되었으며, 버튼만 누르면 원하는 기능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가 선택한 바람은 제품 옆면에 위치한 LCD 디스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모든 정보가 표기되어 사용 중 상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것.

또한 3가지로 구성된 노즐은 어떠한 상황에도 완벽한 결과를 돕는다. 완벽한 두피 건조와 마사지까지 가능한 ‘두피 케어 노즐’, 이중 단열 구조로 온풍 사용 시 열을 차단하여 보다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쿨 노즐’, 브러시를 이용한 스타일링 시 공기가 순환되어 제품 과열을 방지하는 ‘컬링 노즐’까지 준비되어 있다.

JMW가 선도하며 돌풍을 일으킨 일명 항공기 모터, ‘헤어드라이어용 BLDC 모터’는 한 차원 더 업그레이드 되며 ‘JMW 파워엔진 E5’로 진화했다. 더 강력해진 어드밴스드 파워 디지털 모터가 탑재되어 기존 JMW의 BLDC 모터의 반영구적 수명, 미세유해물질 차단 등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더욱 빠르고 강력하게, 동시에 정밀하고 세분화된 바람을 구현한다. JMW의 기존 BLDC 모터 드라이어 대비 무려 58% 이상 건조 시간이 단축되는 월등히 강력해진 초고속 바람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게 관계자 측 설명이다.

모발 건강도 세심하게 고려하였다. 미열 없는 완벽한 냉풍 구현은 물론 수백만 개의 음이온이 다량으로 토출되는 이온 제너레이터를 탑재했으며, 특수 코팅된 히터 모듈 적용으로 다량의 원적외선이 함께 방출된다. 임상 시험을 통해 모발 윤기 증대와 손상 최소화를 증명해냈다.

이 밖에도 사용했던 직전 바람을 기억하여 재사용 시 그대로 구현하는 ‘스마트 메모리’ 기능, 단 한 번의 터치로 풍속과 풍온을 쉽게 변경할 수 있는 ‘디지털 택트 스위치’ 적용, 플러그를 뽑지 않아도 대기 전력을 차단하는 전원 스위치를 적용하는 등 사용성과 안전성까지 세심하게 고려하였다.

JMW 관계자는 “에어컬렉션은 기존 헤어드라이어 개념을 넘어선 사용자 개개인에게 완벽하게 맞춤화된 섬세한 기능을 자랑하는 새로운 디바이스다. 지금까지 헤어드라이어에 나를 맞췄다면, 이제는 나를 위한 바람을 선택할 수 있다. 에어컬렉션을 통해 놀라운 삶의 질 향상을 직접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JMW는 에어컬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3월 26일(월)부터 약 한 달간 GS샵, 11번가 등 다양한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한정 수량 특별 할인은 물론 고급 브러시 트리오 기프트 팩을 증정하며, 영상 퀴즈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JMW 에어컬렉션’ 마이크로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