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CENTER

총 게시물 : 008

게시물 검색
  • [교환/환불] 환불 받는 계좌는 구매자 본인이 아니어도 괜찮나요? 

    환불 계좌번호는 구매자 본인에 한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070-7124-8690)로 전화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교환/환불] 반품 후 입금되는데 까지는 얼마나 걸리나요? 

    결제하신 방법(신용카드, 무통장 입금, 실시간 계좌이체)에 따라 처리되는 시간이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확인후 영업일 기준 7일이내에 입금될 예정이오니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070-7124-8690)로 전화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교환/환불] 반품을 하면 그 다음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먼저 고객센터를 통하여 신청하시면 반품된 상품을 확인 후 교환 및 환불처리가 진행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070-7124-8690)로 전화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교환/환불] 환불의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구매하신 상품의 하자 발생시 1개월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경우(보증기간 이내) 

    환불처리 되고 있으며, 필히 처음 구매이력이 확인 되어야만 가능합니다.

    구매하신 상품의 고객 변심 시 왕복택배비 지불 후 환불 가능 하십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070-7124-8690)로 전화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교환/환불] 교환하는 상품은 어디로 보내야 하죠?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070-7124-8690)로 전화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교환/환불] 교환이 되서 새로운 상품을 받기까지 얼마나 소요되나요? 

    교환기간은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070-7124-8690)로 

    전화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교환/환불] 몇일안에 교환을 해야 하나요? 

    구입일 기준 14일 이내에 중요(부품)수리를 요하는 경우에 가능합니다. 상황에 따라 다르게 적용될 수 있으므로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070-7124-8690)로 전화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교환/환불] 교환의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구입일 기준 14일 이내 중요(부품)수리를 요하는 경우(보증기간 이내)는 교환하여 드립니다. 

    단, 정상적인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고장 발생시에 한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070-7124-8690)로 전화 주시면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다른 모델 교환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