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CENTER

총 게시물 : 010

게시물 검색
  • [기타]드라이어와 아이론은 외국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저희 제이엠더블유 드라이어와 아이론 상품은 국내전용 220V 맞춰 제작되었으며, 

    110V 해외 사용은 불가능 하십니다.

    단, W10 시리즈 상품은 전 세계 어디서나 사용가능한 프리볼트로 110V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 [기타] 휴대폰 메세지(SMS) 수신 거부는 어디서 하나요?

    로그인 후 정보변경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 [기타] 실명확인이 안되는데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해당 사항에서는 서울신용평가정보 또는 한국정보통신산업협회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기타] 회원정보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로그인 후 정보변경에서 변경된 주소 및 연락처를 입력하여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기타] 패스워드를 분실했는데 어떻게 확인할 수 있죠?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가입당시 이메일 및 휴대폰으로 비밀번호를 

    통보해 드립니다.

  • [기타] 가입을 꼭 해야 하나요? 

    제이엠더블유 사이트는 가입없이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회원 가입시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 및 이벤트 혜택의 기회가 제공됩니다.

  • [기타] 사이트에 서비스 장애 및 오류가 발견되었는데 신고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의 ''묻고답하기'' 에 기재해 주시거나 고객센터(070-7124-8690)로 전화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기타] 상품의 수출관련 문의는 어디로 하나요? 

    구입문의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070-7124-8690)로 전화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기타] 근무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평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까지 입니다. 

    점심시간은 평일 12시30분부터 1시 30분 까지 입니다.

  • [기타] 탈퇴하는 방법은 어떻게되나요?

    마이페이지의 회원정보수정 버튼 클릭 -> 비밀번호 재입력-> 하단의 회원탈퇴 버튼 클릭 -> 비밀번호 재입력 -> 탈퇴 처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