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 007
[A/S] A/S 방문수리 가능한가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방문수리는 불가능 합니다. 택배접수를 통하여 진행 되오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A/S] 보증기간 이내 라도 소비자 과실이면 유상인가요?
사용자의 취급 부주의로 발생된 고장인 경우는 유상으로 적용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또는 본사(070-7124-9700/070-7124-8690)로 전화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A/S] A/S 수리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품질 보증기간 이내인지 아닌지 여부와 피해 유형에 따라서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또는 본사(070-7124-9700/070-7124-8690)로 전화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A/S] 수리 기간은 어느정도 걸리나요?
택배 도착 시점 또는 익일 택배물량에 따라 달라지며, 고장 증상 및 파손 정도에 따라도
달라 집니다. 보통 평균 예상기간은 약 1주일 정도 입니다.
(1주일 이내 수령 및 혹은 1주일 이상으로도 지연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A/S] A/S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당사에서 운영하는 고객센터를 이용하시거나, 홈페이지 고객문의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또는 본사(070-7124-9700/070-7124-8690)로 전화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A/S] 제품을 구입하였는데 무상 수리 보증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무상 수리 보증 기간은 1년입니다.
[A/S] A/S를 받고 싶은데 어디로 보내면 되나요?
구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활초리 1-5 ㈜JMW A/S담당 또는
신 주소 : 경기도 화성시 시청로 256-10 ㈜JMW A/S담당 앞으로 택배발송 해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당사에서 운영하는 고객센터를 이용하시거나, 홈페이지 고객문의를
이용 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의 연락처는 070-7124-9700 / 070-7124-8690입니다.